CV19에 대한 국가 비상 사태 선포에 따른 예배 안내
- 작성자 : 웹섬김…
- 조회 : 384
- 20-03-14 18:43
현재 미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19 확산 사태와 관련하여 3월 13일 미국 정부에서 국가 비상 사태(National Emergency)를 선포했습니다. 이에 따라 본 교회에서는 성도님들의 안전과 신앙 생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3월 15일 예배는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 단,
아래의 분들은 예배 참석을 삼가주시고 교회 홈페이지에 있는 설교 동영상을 통해 예배에 참여해주시기바랍니다.
65세 이상의 모든 성도님들
임산부와 평소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들(고혈압, 당뇨, 심혈관 질환등 기저 질환 관리자)
최근 2주 안에 오하이오 주 밖으로 여행을 하고 오신 분들과 예배 참석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
아울러 내일 예배에 참석하시는 모든 성도님들께서는 가급적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특히 기침을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의 예배 및 기도회 일정등에 대하여
당회와 CV19 대응팀에서는 현 상황을 주의 깊게 살피면서 안전하고 신속한 대응을 위해 준비하겠습니다.
교회 온 라인 예배가 가능할 수 있는 기술적인 준비를 이번 주 중에 완료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19에 대한 본 교회의 대응 단계를 4단계로 격상하게 될 경우 신속하게 모든 성도님들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교회에서는 현재 상황에 대한 관련 정보와 교회의 공지 사항들을 ‘한미교회 CV19 대응 안내’라는 제목으로 교회 홈 페이지(http://kapcc.com)통해 실시간 안내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필요한 도움이나 문의가 있는 분들은 배요한 목사님(601-594-0033)이나, 한미CV19 대응팀(임승환 집사님 @ 440-991-6590)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한미 교회 모든 성도님들께서는 현 상황이 원만하게 잘 수습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고, 교회의 공식적인 공지를 따라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3월 14일
클리블랜드 한미장로교회 당회 드림
댓글목록